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돈가스 (내돈내산, 백종원 3대 천왕, 맛있는 녀석들)

by Oh You 2022. 9. 15.
728x90
반응형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돈가스 (내돈내산, 백종원 3대 천왕, 맛있는 녀석들)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돈가스

안양 인덕원에 있는 돈가스 맛집 에버그린 다녀왔습니다.

백종원 3대 천왕과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되어 유명세를 탔고,

이미 맛집으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곳입니다.

 

인덕원 돈까스 맛집 에버그린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29-16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4시,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영업

일요일, 월요일 휴무

 

 

상호, 외관, 간판 모두 세월의 흔적이 느껴져 정감이 갑니다.

제가 나이가 들어서 일까요? ㅎㅎ

 

인덕원 에버그린

대부분 웨이팅이 있어요. 

키오스키를 이용해 주문과 계산을 하면 영수증에 대기번호가 나옵니다.

메뉴는 에버그린 돈가스 단품이고 탄산음료 주문 가능합니다.

물가 인상으로 12,000원으로 올랐다고 하네요.

 

 

맛집답게 메뉴는  돈가스 한 가지,  짧은 시간 영업,

어떤 맛일까 기대가 갑니다..ㅎㅎ

 

인덕원 공영 주차장

에버그린은 인덕원 성당 주변에 있습니다. (걸어서 약 1분 거리)

식당 주변 골목에 주차도 가능하지만 쉽지 않고

인덕원 성당 바로 앞에 있는 공영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안양 인덕원 에버그린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손님이 많아 식당 전체 샷을 찍기는 어려웠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꽤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는 마음을 편하게 하고,

정갈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오픈 주방도 깔끔하더라고요.

연륜이 느껴지는 사장님..^^

 

 

안양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 단무지, 깍두기, 샐러드, 숟가락, 포크, 나이프, 물이 있고,

밥과 반찬은 자유롭게 추가해서 먹어도 됩니다.

셀프바를 수시로 정리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안양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돈가스

식당에 들어오기 전에 키오스키로 미리 주문해해서 

셀프바에서 기본 반찬 갖다 놓으면 돈가스가 금방 나오더라고요.

많이 기다리지 않으니 테이블 회전율도 좋은 것 같아요.

 

인덕원 맛집 에버그린 돈가스

돈가스는 잡냄새 전혀 없고 촉촉해요.

돈가스 소스 지나치지 않은 달콤함이 돈가스와 잘 어울립니다.

느끼함도 없어요.

요즘 일본식 돈가스만 먹었는데,

경양식 돈가스도 색다르고 좋았어요.

Very good~

 

매일 다른 수프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저희가 먹은 수프는 야채와 고기가 같이 들어가 있는데 풍미가 최고였어요.

에버그린에서 직접 구운 빵은 부드럽고 야채가 들어가 있어 버터를 발라 먹으니 좋더라고요.

 

돈가스와 깍두기 조합도 색다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덕원 에버그린

손님이 많은데도 식당 내부 많이 어수선하지 않았어요.

돈가스 생각나면 종종 가게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