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 사랑

괜찮은 남자 (좋은 남자) 만나는 방법

by Oh You 2022. 11. 1.
728x90
반응형

괜찮은 남자 (좋은 남자) 만나는 방법

 

20대 30대뿐 아니라 40대 50대까지 연애가 참 어렵습니다.

요즘은 늦게까지 결혼을 안 한 분도 많고 

이혼, 사별로 중년 이후에도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어떻게 하면 좋은남자를 만날 수 있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어 

제가 지금까지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괜찮은 남자 만나는 방법 공유해 보겠습니다.

 

 

1.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자

여자는 자신을 사랑해 주는 남자를 만나야 행복하고

남자가 바람을 안 피운다는 얘기도 들었는데요,

이런 질문은 사람의 속성에 대해 몰라서 하는 말입니다.

뒷간 들어갈 때 나올 때 다르다.” 는 속담처럼 

결혼할 때 사랑했어도 결혼 후엔 바뀔 수 있는 게 사람의 속성입니다.

바뀌는 게 나쁜 게 아니고 그냥 사람의 속성이 그런 겁니다.

지금 나를 사랑한다고 해서 바람을 안 피우는 게 아니에요.

남자가 잘생기고 돈이 많으면 바람피운다는 분도 있는데요,

인격이 안 되고 돈이 많고 잘생기면 바람피울 기회는 더 많겠지만

돈이 없고 못생겼다고 바람 안 피우는 것도 아닙니다.

돈도 없고 외모도 안 되는 남자가 바람둥이인 경우도 많습니다.

바람을 안 피우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면 남자의 태도와 정서적으로 안정된 사람인지를 봐야 합니다.

 

 

Pure Encapsulations 마그네슘 글리시네이트 180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2.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만나자

요즘은 백세 시대고 나이 든 싱글도 워낙 많다 보니 나이 들어서도 연애는 가능한데요,

나이 들수록 괜찮은 남자 만나는 건 하늘의 별 따기처럼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남자 입장에서도 나이 들수록 좋은 여자 만나는 건 어렵겠지만,

사실 나이 들수록 괜찮은 남자가 많이 없는 건 현실인 것 같습니다.

혼자 살 거 아니라면 남자 보는 안목을 키워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만나야 후회를 줄일 수 있더라고요.

 

3. 남자의 속성을 알고 기회를 만들자

남자의 속성에 대해 꾸준히 공부하며 기회를 자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남자는 이래서 싫고, 이 정도는 돼야 만난다 등

남자 만나는 데 생각이 지나치게 많은 여성이 있는데요,

장고(長考) 끝에 악수(惡手) 둔다 말처럼 고르고 고르다 똥차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기회를 자주 만들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유TV 비대면 개인상담 OPEN

안녕하세요 오유입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영상으로 소통을 했는데요, 영상으로는 여러분의...

blog.naver.com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오유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