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백운호수 맛집, 석쇠불고기 한상차림 새벽집 [내돈내산]

by Oh You 2023. 7. 31.
728x90
반응형

[의왕 백운호수 맛집] 석쇠불고기 한상차림 새벽집, 내돈내산

의왕 백운호수 맛집 석쇠불고기 새벽집

맛집이 많은 백운호수에 또 하나의 맛집이 오픈을 했습니다.

석쇠불고기 전문점 새벽집!!

 

석쇠불고기 한상차림 새벽집 

주소 :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78 1층

영업시간 : 11시 ~ 20시 30분 (라스트 오더 20시)

하얀색 2층 건물이 아주 깔끔합니다.

이학순 베이커리 백운호수점 바로 뒤에 있더라고요.

모임이 있다면 새벽집에서 점심 먹고 이학순 베이커리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듯해요.

 

전 새벽집에 두 번 방문했는데요,

처음에 갔을 때는 주차 안내해 주는 분이 안 계셨는데

이번에 갔더니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맛집 새벽집 메뉴

석쇠불고기 한상차림 첫 번째 방문했을 때는 간장 불고기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고추장 불고기 먹었어요.

 

석쇠불고기 한상차림을 주문하면 콩탕과 청국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청국장을 주문했습니다.

 

식당 한쪽에 손 씻는 곳이 있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6월에 오픈한 걸로 아는데 손님들이 꽤 많더라고요.

 

식사하는 손님이 많이 있어 식당 내부 사진은 못 찍었는데요,

식당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도 있습니다.

 

백운호수 산책이나 롯데 타임빌라스 쇼핑하고 먹기도 괜찮을 듯해요.

전 워낙 깨끗한 식당을 좋아하는 데요,

딱 제 스타일이었네요. ㅎㅎ

 

 

간장 불고기 고추장 불고기 어떤 게 더 맛있을까요?

둘 다 맛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달기도 적당합니다.

쌈야채에 마늘, 파 적당히 넣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ㅎㅎ

 

전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이 솥밥에 각종 나물이 나오는데요,

나물과 비빔장 넣어 비벼 먹으면 참 맛있더라고요.

밥에서 윤기가 좔좔 흘러요.

나물도 맛이 꽤 괜찮고 겉절이 김치가 나오는데 아주 맛있었네요.

 

 

셀프바에서 나물과 야채는 자유롭게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괜찮은 식당 같습니다.

모임 하기에도 괜찮아 보여요.

술안주도 괜찮고, 아이들 데리고 가족 모임 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2층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식당 입구에서 뻥튀기를 무료로 주셔서 가지고 2층 올라가서 차와 함께 마시면 됩니다.

 

2층 공간이 꽤 예쁘고 안락해요.

시원한 커피와 오미자차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이런 곳이 무료라니..ㅎㅎ

의왕 백운호수 석쇠불고기  새벽집 아주 마음에 들어서 종종 가게 될 것 같네요.

입소문 나서 장사 잘 되어도 맛은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ㅎㅎ

 

아! 새벽집은 자매 두 분이서 하시는데요,

처음엔 쌍둥이 인 줄 알았어요 

아주 친절하고 좋더라고요.

계산하면서 여쭤보니 금정에서 식당을 하시다 이번에 백운호수에 오픈을 한 거라고 하네요.

요즘처럼 어려운 시대에 꼭 대박 나시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