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내돈내산)

by Oh You 2023. 6. 28.
728x90
반응형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내돈내산)

평촌맛집 채소미담

지인이 괜찮다고 추천해서 가본 식당입니다.

평촌역에 위치한 쌈밥집 '채소미담'이에요.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채소미담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327번길 6 W에이스타워 116호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10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17시)

건물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평촌역과 법원이 있어 12시 전후로 주변이 복잡해서

저희는 복잡한 시간 살짝 지나 1시쯤 갔습니다.

 

식당 내부 아주 깔끔합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좀 있었는데

식사를 다 하고 나니 한산해져서 사진 찍어 봤어요.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유기농 채소, 유기농 우렁, 무항생제 국내산 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식당 내부 아주 깔끔하고 유기농 재료와 무항생제 국내산 고기를 사용해서 일단 마음에 듭니다.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쌈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쌈밥정식은 제육볶음, 불고기, 오리훈제 3가지 중 선택 가능해요.

저희는 제육볶음으로 먹었습니다.

왕우렁 된장찌개와 유기농 왕우렁이 쌈장 제외하면 4000원 할인되네요.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드디어 주문한 쌈밥정식이 나왔네요.

야채는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제육볶음 고기잡내 하나도 안 나고 정말 맛있어요.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딱 맛있습니다.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기본 반찬도 조미료 냄새 안 나고 깔끔하게 맛있어요.

무엇보다 괜찮았던 것은 우렁쌈장과 된장찌개입니다.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신선한 야채와 고기한점, 우렁쌈장 해서 먹으니 만족스러웠네요. 

 

평촌 맛집 '채소미담' 쌈밥과 유기농 야채 무제한

요즘 장바구니 물가 너무 올랐는데요,

유기농 야채 무제한이라니.... 땡큐죠~

야채도 잘 관리되어 신선합니다.

평촌역 맛집 채소미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종종 가게 될 것 같네요.

직장인 점심으로도 괜찮은 듯합니다.

 

아!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식당에 흐르는 음악입니다.

2000년대 가요가 흘러나오는데 소리도 너무 크고, 어수선한 느낌이 들었네요.

조용하고 편안한 클래식이 더 좋지 않을까? ㅎㅎ

그래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점인 식당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