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by Oh You 2023. 10. 19.
728x90
반응형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평창 오대산 선재길 걷고 월정사 주변 맛집을 찾았어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봐도 워낙 광고가 많아 고민을 했죠,

그러다 우연히 들어간 산들산채 식당 정말 만족했습니다.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평창 오대산 월정사 맛집 산들산채 식당 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간평리 109-13

영업시간 : 10시 ~ 16시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평창 오대산 월정사 맛집 산들산채 식당 음식 맛과 식당 분위기

 

월정사 나와서 차로 약 1분(?) 정도 나오면 오른쪽에 산들산채 식당이 보여요.

식당이 꽤 깔끔해 보여 차를 세웠습니다.

모범음식점은 기본은 한다는 믿음을 작고 들어갔어요.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식당 내부 정말 깔끔해요.

주방 내부도 깔끔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조용조용하니 느낌이 좋았어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식당 잘 선택했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네요 ㅎㅎ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산채정식, 황태구이 정식, 산채비빔밥, 황태국이 있네요.

저희는 산채비빔밥과 황태국 주문했어요.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오~ 이런 센스 아주 좋아요.

산채 식당 가면 이건 뭘까? 정말 궁금해하며 먹었는데 친절한 설명 괜찮네요.

산채 정식과 비빔밥 주문하면 리필되는 반찬이 조금 다르니 참고해 보세요.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드디어 주문한 황태 해장국과 산채 비빔밥이 나왔네요.

밑반찬은 나물류, 장아찌, 김치, 바로 구운 애호박 전, 두부가 나옵니다.

애호박 전은 바로 구워서 따뜻하니 맛있고,

서울에서는 맛보기 힘든 깊은 맛의 김치, 장아찌와 나물류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음식이 오래된 느낌 없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재래식 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황태해장국도 간도 잘 맛고 아침부터 선재길을 걸었더니 따뜻한 황태국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각종 나물이 푸짐한 산채 비빔밥 꽤 괜찮았어요.

고소한 참기름과 각종 나물이 어우러진 산채 비빔밥 강추입니다.

 

평창 오대산 맛집, 산들산채 식당[내돈내산], 월정사 근처

평창 오대산 눈산행, 단풍산행 종종 가는데요,

산들산채 식당 가게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